일상/내돈내산

강남 미용실 : 마이오 헤어 역삼 본점

hohoeasy 2022. 5. 26. 11:00

안녕하세요. 호호이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방문하는 미용실인 "마이오 헤어" 방문 리뷰입니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0길 37, 마이오 헤어

영업 시간 : 매일 10:30-19:00

주차 가능

예약제로 운영


마이오 헤어 외관

오늘은 SUNNY와 제가 머리를 하는 날입니다.

저희는 네이버로 마이오 헤어를예약을 했습니다.

 

가게 1층 내부

단독주택으로 인테리어를 새로 하여

매장을 꾸며놔서 감성 가득한 카페 느낌이 물씬 납니다.

매장에 디자이너분들의 사진도 많고

귀여운 소품들이 많아서 마냥 무거운 느낌은 아니었어요.

저희는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들어가니

데스크에서 안내해주시는 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사물함과 가운 존

안내를 받고 사물함에 개인 짐을 보관할 수 있어요.

가운도 미리 입고 쇼파에 앉아서 대기를 했는데

쇼파들이 각자 다른 디자인이어서

마이오 헤어와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대기를 하다 보면 유니폼을 입고 계신

직원분이 음료를 물어보셔서

저는 아이스티를 먹었고

SUNNY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2층 미용 공간

 인호 디자이너 선생님

2층에 자리가 있다고 해서

1층에서 대기하다가 2층으로

안내해주셔서 같이 올라갔어요.

 

인호 디자이너 선생님을 선택한 이유는

처음 마이오를 방문했을 때

인호 디자이너 선생님을 접했어요.

인호 디자이너 선생님이 다른 미용실에서처럼

빠르게 깎고 금방 끝내는 게 아니라

꼼꼼하게 머리를 봐주시면서 스타일링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서 해주셔서 머리의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그래서 인호 디자이너 선생님이 부산에 가셨을 때

다른 미용실을 이용했는데 항상 아쉬움이 남았고

SUNNY는 오실 때까지 머리를 자르지 않았어요.

SUNNY가 다른 미용실에서 컷트 했다가

머리 길이가 차이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거든요 :(

 

염색중인 EZO

저는 오늘 머리를 할 때 새치가 많아서

블루블랙 염색을 하기로 했습니다.

저번에 인호 디자이너 선생님

부산에 가기 전에 같은 색으로 염색을 했었는데

직장인으로서 만족스러운 헤어 색상이었습니다.

(별로 티는 많이 안나는데 저만 아는 그런~ㅎㅎㅎ)

 

염색약을 바르는데 민국 인턴 선생님께서

같이 염색약을 발라주시는데 

하시는 내내 불편함이 없는지

체크해주시고 챙겨주시더라구요

 

인호 디자이너 선생님

민국 인턴 선생님께서 샴푸를 진짜 잘하신다고 했는데

진짜로 샴푸는 민국 인턴 선생님 쵝오!예요.

샴푸 받고나면 눈이 띄어지는 느낌입니다.

 

레오제이 헤어스타일

색상도 정말 잘 나왔고 젖은 머리 스타일로

스타일링을 해줬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타일링을 해주실 때도 그냥 해주시는 게 아니라

스타일링 방법을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주세요

 

머리 컷트하는 SUNNY

커트할 때도 꼼꼼하게 길이를

체크해주시면서 커트를 해주세요

원래는 SUNNY가 파마를 하고 싶어 했는데

모발이 많이 상해서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두상에 잘 어울리게 커트도 잘해주십니다

 

머리 시술 완료

인호 디자이너 선생님이 안계시는동안

헤어 스타일이 맘에 안 들었었는데

이번 헤어 스타일 100프로 만족했습니다.

 

꼼꼼하고 섬세한 스타일링을 원하신다면

"마이오헤어 인호 디자이너"를 찾아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총평 *

1. 강남역에서 내려서 가려면 조금 멀다.

2. 언주역에서 걸어가는게 더욱 가깝다.

2.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다.

3. 디자이너 선생님들이 꼼꼼하게 봐주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