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카페

안산 펫 프렌들리 카페: 뉴탭(New Tab)

hohoeasy 2022. 6. 9. 11:55

안녕하세요. 호호이지입니다

오늘은 안산 고잔동에 있는 카페 "뉴탭" 리뷰입니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3로 135-14 1층

고잔역 2번출구에서 708M (GD컨벤션 뒤쪽 골목) 위치

 

월~금 12:00 ~ 22:00

토~일 11:00 ~ 22:00


카페 뉴탭 입구

카페 뉴탭은 펫  프렌들리 카페로써 일반 손님들뿐만 아니라

강아지와 함께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귀염둥이 선호와 같이 성곡동 반려견 놀이터를 갔다가

이런 좋은 카페가 있다는 걸 알고 한 걸음에 달려 왔어요 :)

 

성곡동 반려견 놀이터에 대한 리뷰도 적어놓았기 때문에

아직 모르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아지 친구들에게 정말 좋거든요ㅎㅎㅎ

 

안산 성곡 반려견 놀이터

 

무료 애견 운동장: 안산 성곡 반려견 놀이터

안녕하세요. 호호이지입니다. 오늘은 안산에 있는 "성곡 반려견 놀이터" 리뷰입니다. 운영 시간: 화요일~일요일, 10:00~19:00 휴무: 매주 월요일, 동절기(1.1~3.1), 추석 연휴 3일 휴 지난 주말 봄이 성

hohoeasy.tistory.com

카페 뉴탭 내부

카페 뉴탭의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톤과 우드의 조화였습니다.

들어가면서부터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

 

매장 오픈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방문을 했기 때문에

내부에 손님이 많이 안계셔서 SUNNY와 선호랑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펫 프렌들리 카페임을 다들 아시기 때문에

선호가 등장할 때 먼저 계셨던 손님분들이 굉장히 귀여워해주시고 이뻐해주셨어요

저희도 선호도 덕분에 편안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카페 뉴탭 메뉴 및 빵

카페 뉴탭이 정말 펫 프렌들리 카페임을 느꼈던 부분이 

바로 메뉴판을 보고 난 직후였습니다.

 

 

강아지 친구들 메뉴가 D Tab에 적혀있었는데

멍도넛, 멍스콘, 멍푸치노 뿐만 아니라

닭화식, 오리화식, 우유껌 등 간식들도 정말 많았어요.

뉴탭에 와서 선호 메뉴를 고르는게 더 어렵더라구요ㅎㅎㅎ

 

많은 고민 끝에 뉴탭커피, 바질토마토 에이드, 멍푸치노를 주문했습니다.

 

기다리고 있는 호호이지와 선호

저희는 창가쪽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여기가 좋았던게 의자도 낮았을 뿐만 아니라 방석도 있었기 때문에

선호도 같이 앉거나 엎드려있을 수 있었어요.

 

운동장에서 열심히 놀고 온 선호는

카페 안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ㅎㅎ

강아지를 데리고 오시는 분이라면

이 자리가 아마 제일 좋은 자리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

 

주문한 음료와 빵

뉴탭커피는 땅콩이 들어간 라떼였기 때문에

마셨을 때 땅콩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바질토마토 에이드는 바질의 향과 토마토 절임의 맛이

에이드에 녹아들어서 상큼하고 청량한 맛이었습니다.

두 음료가 뉴탭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임을 느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희의 관심사는 오직 멍푸치노!!

과연 선호가 잘 먹을까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먹여봤는데요.

멍푸치노가 어색한 원선호

멍푸치노 위에 거품이 어색했는 지 처음에는 잘 안먹더라구요ㅠㅠ

아마 처음 느껴보는 식감과 맛에 느낌을 보는 것 같았어요.

 

멍푸치노를 먹는 원선호

 하지만 조금 더 먹어보고는 멍푸치노의 맛을 알았는 지

꽤 되는 양의 음료를 원 샷을 하려고 하길래 중간에 말렸습니다ㅎㅎㅎ

정말 잘 먹는 모습에 다음에도 한 번씩 줘야겠어요 :)

 

떠나는 길이 아쉬운 원선호

선호와 같이 운동장에서 놀고

카페에 와서 같이 음료도 먹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강아지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땐 5대5의 비율이었던 것 같습니다.

 

함께 산책하고 뉴탭에서 쉬고 가시는건 어떨까요?


* 총 평 *

1. 주차를 하시기에 불편할 수 있다.

2. 시그니처 음료와 빵이 맛있었다.

3. 반려견과 편안하게 카페 내에서 쉴 수 있다.

 

리뷰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